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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234. 스위시마스크 - 고귀한 선물/장은아 ♡ 설명내용 중에서 파란색설명은 아래에 있는 보충설명(사진)을 참고하세요 ♡ 작업자료는 바탕화면에 저장하여 압축풀어 사용하세요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1. 작업창 크기 : w=760. h=490 2. 배경꾸미기 : 네모 툴 → 휠컬러 → Solid → 색상=진밤색(330000) → 대충그리고 x=380. y=245. w=760. h=490 → 복사하고 색상=연검정(333333) → x=380. y=245. w=745. h=475 → Shape 2개 묶어서 무비클립하고 이름=배경 3. 바탕이미지 작업 : (이미지) 바다15 불러와서 창크기와 맟춤 → 파도물결 만들기 : 펜 툴 → 휠컬러 → Solid → 물결넣을 부분을 본을 뜬다 → Shape와 바다15 묶어서 Group as Shape → 예 → 휠컬러 → None선택하고 다시 image선택 → 바다15를 Ungroup한다 → 위쪽 이미지선택 → Break → Break into Pieces → C=15. R=25(나머지기본). OK클릭 → Group선택하고 → 1프레임 우클릭 → Core Effects → 3D Wave(120) → 이펙트창 열고 → X. Y 체크를 풀고 Z에만 체크하고 위에서 아래로 4.1.4.1.1.0 수정하고 → 아래쪽에 있는 Fix 의 좌,우 두 곳에만 체크함 → Group과 아래이미지 묶어서 무비클립하고 → 이름=바탕물결 → Play → x=345. y=255. w=645. h=415 4. 마스크 만들기 : ① (이미지) 해변1 불러와서 x=345. y=255. w=645. h=415 → 도형만들기 : 별 툴 → 2D → Polygon선택 → 대충 그리고 → 선택 툴(Selection Tool) 클릭 → 도형 중앙에 있는 조절점을 3번클릭한다(8각형 모양 됨) → O=X(중앙) → w=50. h=50 → 오른쪽 하단에 정렬 → 변형 툴(Transform Tool) → Polygon줄 100프레임에 더블클릭(활성화) → 도형을 이미지 중앙으로 옮김(x=345. y=255. w=370. h=370) → _x.rotation=180 → 101프레임에 Move(100) 활성화하고 → 수평방향바꾸기 → _x.rotation=360. → 201프레임에 Move(100) 활성화하고 → 수직방향바꾸기 → _x.rotation=360. → 301프레임에 Move(100) 활성화하고 → w=50. h=50 → 왼쪽상단으로 옮기고 → _x.rotation=180. _y.rotation=0 → Polygon을 해변1 아래로 내리고 Polygon과 해변1묶어서 → 무비클립하고 → 마스크체크 → 이름=마스크1 → 필터주기 : 윈도우 → Filters → Drop Shadow → blur4 → Strenght=200% → Play ② (이미지) 해변2 불러와서 x=345. y=255. w=645. h=415 → 도형만들기 : 별 툴 → 2D → Star → 대충그리고 → w=300. h=300 → 선택 툴 → 별의 가운데에 조절점을 30회정도 클릭하여 원하는 모양을 만들다. → 중간의 녹색조절점을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 테두리를 원하는 모양으로 만든다 → w=50. h=50 → 왼쪽하단에 정렬(x=55. y=430) → 변형 툴(Transform Tool) → Star줄 100프레임에 더블클릭(Move활성화) → 도형을 작업창 중앙으로 옮김(x=345. y=255. w=370. h=370) → _x.rotation=180 → 101에 Move(100) 활성화하고 → _x.rotation=360. → 201프레임에 Move(100) 활성화하고 → _x.rotation=180 → 301프레임에 Move(100) 활성화하고 → w=50. h=50 → 오른쪽 상단으로 옮기고 → _x.rotation=360. _y.rotation=0 → Star를 해변2 아래로 내리고 Star와 해변2 묶어서 무비클립하고 → 마스크체크 → 이름=마스크2 → 필터주기 : 마스크1과 같음 → Play ③ (이미지) 해변3 불러와서 x=345. y=255. w=645. h=415 → 도형만들기 : 별 툴 → 2D → Sunburst → 대충 그리고 → O=X(중앙) → w=50. h=50 → 오른쪽 하단에 정렬 → 변형 툴(Transform Tool) → 100프레임에 더블클릭(활성화) → 도형을 이미지 중앙으로 옮김(x=375 y=255. w=370. h=370) → _x.rotation=180 → 101프레임에 Move(100) 활성화하고 → 수평방향바꾸기 → _x.rotation=360. → 201프레임에 Move(100) 활성화하고 → _x.rotation=-180. → 301프레임에 Move(100) 활성화하고 → w=50. h=50 → 왼쪽상단으로 옮기고 → _x.rotation=180. _y.rotation=0 → Sunburst을 해변3아래로 내리고 Sunburst와 해변3묶어서 → 무비클립하고 → 마스크체크 → 이름=마스크3 → 필터주기 : 마스크1과 같음 → Play ④ 마스크 변환 : 마스크1선택하고 1프레임에 Place → 400프레임에 Remove → 마스크2선택하고 401프레임에 Place → 800프레임에 Remove → 마스크3선택하고 801프레임에 Place → 1200프레임에 Remove → Play 5. 영문글 넣기 : 툴박스 T → 글꼴=Arial Black, 크기=20, 글색상=파랑 → 글입력(the animation swish max4 - Three Mask) → 왼쪽상단에 정렬 → 글효과 : 글복사하여 흰색주고 → 1프레임 우클릭 → Looping...→ Wild-Flimmer(50) → 글 2개 묶어 무비클립하고 이름=영문글 6. 소스넣기: (에니)갈매기21. 갈매기23불러와서 적당한 위치에 정렬→ 마스크1 아래로 내림. 7. 마무리 : 서명.음악.풀.글넣기. 소스 등 자유로 꾸밉니다 → Play → 저장. 끝. |
▣ 보충설명 사진(빨간색 테두리 참조) ---> 사진을 클릭하면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
3번 설명 3번 설명 3번 설명(이펙트창)
4번-1 설명 4번-1 설명 4번-1 설명
4번-1 설명(수평방향바꾸기) 4번-2 설명 4번-2설명 결과
공통(아웃라인정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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